권혁과 함께하는 오카리나 세미나 개최



대한민국 대표 오카리니스트 권혁의 오카리나 전국 세미나가 개최된다.

권혁은 오카리나 연주 뿐 아니라, 작곡과 프로듀서, 그리고 앙상블 편곡 및 지도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는 어느 한부분도 빠지지 않는 팔색조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오카리나 여행가는 길> 1·2집과 <바람이 불어요> 음반 발표를 하였으며, 다른 오카리니스트를 위한 작곡 및 프로듀서로의 활동도 왕성하다.

오카리나에서 많은 분들이 권혁의 창작곡을 연주하고, 한번 만나보고 싶어하지만 공식적인 활동이 적어 팬들에게 많은 아쉬움을 자아내게 했던 그가 전국 오카리나 세미나를 진행한다. 강사 한명으로 많은 참가자를 상대하는 세미나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보조 강사 시스템을 도입하여 참가자 전원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보조 강사는 오카리나인 대표 임경희와 오카리나 프렌즈의 김은숙이 참여한다.

"포인트만 잡아줘도 연주가 많이 좋아지더라고요.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소리와 연주에 대한 노하우를 좀 풀어보려고 합니다." 라며 이번 세미나에 대한 방향성을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카리나인 주최·주관으로 진행되며, 한국팬플룻오카리나강사협회와 한국오카리나앙상블협회의 후원으로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대전, 그리고 피날레로 서울에서 마무리되는 긴 일정으로 진행된다.

문의 : 김은숙 010-4899-8916, 임경희 010-8720-4651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